플랫폼 쉽게 초스피드로 변경하기

유니티에서 리소스가 많아질수록 플랫폼 변경시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문제가 있습니다.포코 메르헨의 경우에는 플랫폼 변경에만 30분정도 걸리네요.그래서 좀 찾아봤습니다.http://www.cliffordroche.ca/fast-platform-switching-in-unity/요약하자면 이런거에요.

  1. 기존에 e:/work 프로젝트 폴더가 있고, 이 프로젝트를 android 플랫폼으로 사용 중이라고 가정하겠습니다.
  2. windows 플랫폼을 하나 더 추가하고 싶다면 e:/ work_windows 폴더를 만들고,
  3. 커맨드 라인에서 e:/work_windows 폴더로 이동한 다음
  4. mklink /j Assets ..\work\Assets
  5. mklink /j ProjectSettings ..\work\ProjectSettings
  6. 유니티를 켜고 work_windows 프로젝트를 연 후 플랫폼을  pc, mac & linux standalone으로 변경합니다.

이렇게 하면 별도의 Library폴더를 가지게 되기 때문에, 코드 및 리소스를 공유를 하고 플랫폼만 다른 두개의 프로젝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